‘해리포터 덕후’ 커플이 반할 만찬이 있다고?

[리얼푸드=지예은 기자] 연말을 맞아 특별한 사람과 따뜻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벌써 내년 2월 발렌타인데이까지 생각하는 커플도 있다. 특히 ‘해리포터 덕후’들에겐 귀에 솔깃한 행사가 예정돼 있다. 바로 이들을 위한 호그와트 식사.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호그와트 테마로 이루어진 특별한 저녁 식사 행사다. 


행사를 담당하는 영국 런던의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에 따르면, 발렌타인 데이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분위기의 저녁식사를 준비 중이다. 500여 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기도 하면서 동시에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호그와트 마법학교 식당 배경지로도 유명한 그레이트 홀에서 식사가 진행된다.

이 행사에선 환영용 칵테일과 함께 카나페를 시작으로, 3개의 요리가 제공되는 코스 요리를 맞볼 수 있고, 커플 테이블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아울러 그리핀도어 휴게실, 덤블도어의 사무실, 위즐리 부엌, 금지된 숲, 9¾ 정류장 등을 방문할 기회도 주어진다. 버터비어도 맛볼 수 있고 마법사들 시장이 있는 다이애건 앨리도 갈 수 있다. 커피나 티와 함께 프티 푸르(케이크나 쿠키)등으로 로맨틱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내년 2월 9일, 10일 있을 행사이지만 식사 티켓은 이미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티켓 가격은 커플당 £495(약 71만 5000)으로 꽤 비싸다.

올해 2월 열린 이 행사의 반응은 매우 뜨거웠다. 내년 메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지난번 식사 메뉴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일반 메뉴: 집에서 가공한 그라블랙스(연어를 설탕, 소금 등으로 절여서 만든 스칸디나비아 반도 요리)와 구운 연어 무스, 램랙 등

▶채식주의자 메뉴: 구운 아티초크, 비프 카르파초, 염소 치즈와 감자 뇨키, 구운 샐러리 등 각종 구운 야채

▶디저트: 레몬 타르트, 딸기 파나코타 등

yeeunjie@heraldcorp.com
[사진: Warner Bros. Studio Tour London, Incredible Things]

[지금 뜨는 리얼푸드]
잡곡밥, 많은 종류 섞을수록 좋을까?
쌀과 함께 먹으면 좋은 영양잡곡 리스트
한겨울, 다이어트 짱인 슈퍼씨드 4
3인 4도시락 했는데 칼로리는 300kcal대?
디톡스가 필요하다는 증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