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중식당, 자연송이 보양식 선보여

[리얼푸드=민상식 기자] 자연송이는 항암효과에 탁월하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려 성인병 예방과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의 중식당 천산이 오는 11월 30일까지 제철 자연송이를 이용한 특선 보양식 ‘가을의 향연’을 선보인다.

가을의 향연 코스 메뉴의 대표적인 요리로는 진속림 총괄 셰프의 손맛을 담은 정통 북경, 상해식 통전복 자연송이 볶음이 있다.

통전복 자연송이 볶음은 자연송이 향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다른 양념을 가미하지 않고 볶는다. 통전복에 자연송이의 향이 밸 수 있게 기름의 양과 불조절이 굉장히 중요하며 손목의 스냅이 관건으로 숙련된 조리장만이 제대로 된 맛을 낼 수 있는 요리이다.

코스 메뉴는 통전복 자연송이 볶음을 포함, 천산 특선 냉채와 가을 은행을 곁들인 대게살 보양 수프, XO 발효콩 소스 왕새우 메로 튀김 등 자연송이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로 구성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중식당 천산의 진속림 셰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제공]

중식당 천산의 진속림 총괄 셰프는 “신선한 자연송이를 얻을 수 있는 기간은 9월 초부터 10월 말까지”라면서 “가을철 자연송이 본연의 맛과 향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북경, 상해식 조리법으로 선보이며 기존에 선보였던 퓨전식 자연송이 중식 요리와는 또 다른 차별화를 뒀다” 고 말했다.

자연송이를 이용한 단품 메뉴도 함께 내놓았다. 자연송이 한방 불도장, 자연송이 해삼 전복 볶음, 자연송이 전복 볶음, 자연송이 소고기 볶음, 자연송이 우육탕면, 자연송이 우육 청경채 덮밥, 홍콩식 자연송이 전복죽을 단품 메뉴로 즐길 수 있다.

mss@heraldcorp.com